본문 바로가기

PC콘솔 게임매니아

‘좀비 헌터: 디데이’, 스팀-닌텐도 스위치판 7월 27일 글로벌 출시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는 오늘(27일), 신작 타이틀 ‘좀비 헌터: 디데이’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좀비 헌터: 디데이’는 국내 게임 개발사 클래게임즈에서 개발한 작품으로, 2020년 4월 모바일로 출시되어,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이력이 있는, 아포칼립스 이후의 80일 간의 생존기를 다루는 1인칭 좀비 슈팅 게임이다.

‘좀비 헌터: 디데이’에서 게이머는 ‘좀비 헌터’가 되어 구조대가 도착하기 위한 80일 동안 대규모로 달려드는 좀비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좀비 헌터가 되기 위해서 여러 무기의 활용은 필수. ‘좀비 헌터: 디데이’에는 게이머의 생존을 도와줄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 게이머는 무기의 특징과 사용처를 빠르게 파악해야 하며, 이를 적재적소에 활용해야 한다. 무기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강한 위력을 발휘할 수도 있다.

‘좀비 헌터: 디데이’가 모바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스팀 및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된 만큼 글로벌 유저에게 더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https://youtu.be/TcLYcFpPDLU

게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유료 DLC 팩도 선보인다. 게임 내 재화부터 SS급 무기, 병기까지 총 7개의 DLC로 구성되어 유저들의 플레이를 보다 수월하게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CFK는 ‘좀비 헌터: 디데이’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9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좀비 헌터: 디데이’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