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핫한 게임뉴스

다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벤처 투 더 빌’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주식회사 ‘Aniplex’는 다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벤처 투 더 빌(Venture to the Vile)』의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벤처 투 더 빌』은 캐나다 몬트리올에 새롭게 설립된 개발사 「Studio Cut to Bits」의 데뷔작이다. 2D 횡스크롤 액션에 3D 레이어의 높이를 가미한 퍼즐 액션으로,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되어 다크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사건은 주인공과 그의 친구 Ella가 숲을 탐색하고 있을 때 발생한다. 숲에서 들려오는 기괴한 소리에 공포를 느낀 두 사람은 쏜살같이 달아나려 했으나, 갑작스레 지면이 무너지는 바람에 주인공 홀로 동굴에 추락해 의식을 잃는다. 동굴에서 눈을 뜨자, 무시무시한 괴물이 주인공의 팔을 붙잡고 있었다. 검게 물든 팔을 본 주인공은 필사적으로 괴물을 뿌리치고 겨우 목숨만을 부지한 채 탈출을 감행한다. 마을에 돌아온 주인공은 Dr Crow를 통해서 정체불명의 존재 「바일」에 의해 마을이 오염된 것을 알게 된다. 
 
 
주인공을 살펴보던 Dr Crow는 주인공이 괴물에게 흡수되지 않고 오히려 괴물의 일부를 흡수했다고 말한다. 이로 인해 주인공은 검게 물든 팔을 흉악한 손톱으로 바꿀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얻는다. Dr Crow는 「바일」의 치료법을 밝히기 위해, 주인공에게 「바일」의 발생 근원을 조사해 달라고 부탁하고 주인공은 행방불명된 마을 사람들, 전설과 잊힌 땅의 이야기 등을 쫓으며 소중한 친구 Ella를 찾기 위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벤처 투 더 빌』은 독특한 세계관과 심오한 스토리, 신비한 힘을 탐구하며 친구와의 우정, 그리고 선택에 따라 진행되는 다크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24년 스팀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공식 트레일러는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