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 변했어요 (업데이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최상급 동료 ‘인페르노 자우라’ 등장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9월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없던 최상위 등급의 동료인 가디스 펠로우를 선보인다.

강력한 보스였던 ‘인페르노 자우라’가 첫 가디스 펠로우로 등장하게 되어 동료로 영입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최상급 던전인 수정 회랑의 보스였던 인페르노 자우라가 그 베일을 벗고 감추어 왔던 진짜 얼굴과 힘을 공개하게 된다”며 “가디스 펠로우는 그 동안 유저가 획득했던 여러 다양한 일반형 펠로우들을 강화 시킬 수 있는 전용 시너지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조합과 플레이 방식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인페르노 자우라’ 출시를 기념한 영입 이벤트와 전용 시즌패스도 준비되어 있다. 함께 시작하는 한가위 이벤트, 럭키 보드 이벤트와 행운의 룰렛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페르노 자우라’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