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 변했어요 (업데이트)

넥슨, ‘서든어택’ 랭크전 2023 특별시즌 : 부스트업’ 오픈

넥슨은 14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3 특별시즌 : 부스트업’을 오픈한다.

‘랭크전 2023 특별시즌 : 부스트업’은 시즌4를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랭크전에 동일 등급 승급전이 제거되고 승리 시 획득하는 RP도 200%로 증가한다. 시즌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M4A1(MG) 니케 (7일)’, 500 SP, 경험치 등의 보상도 지급된다.

또한, 클랜 랭크전 정식시즌 종료 후에도 공식클랜 자격을 1주 연장 적용해 추가적인 토너먼트 참여와 보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이번 시즌의 토너먼트 일반전과 공식 클랜전 역시 21일까지 1주 더 진행한다.

이와 함께, 사용자정보창의 다양한 항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편한다. 기존 화면과 간소화된 화면 중 유저가 직접 선택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한번 설정한 화면은 게임을 재접속해도 유지된다.

 

한편, 넥슨은 24일 오후 3시 아프리카TV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U-23 서든어택 대회 ‘서든하이’를 진행한다. 대회 전 우승팀 사전 예측에 성공하면 1800 SP를 지급하며, 당일 현장을 방문한 모든 관객에게는 ‘응원소녀 A 캐릭터 세트 영구제’, ‘브레드 스티커팩’, 5000 SP, 1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또,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시 추첨으로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이어폰, 브레드 굿즈 등을 선물한다. ‘서든하이’는 아프리카TV BJ브레드 방송으로도 생방송 되며 온라인 시청자를 위한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점성술사 신규 캐릭터를 출시하고, 연막에 색다른 컬러와 특수효과를 적용한 신규 아이템 ‘컬러 연막탄’, ‘G400 행성’ 등의 세트 효과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27일까지 300일 이상 캐릭터 수집 시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10월 5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한다. 또, ‘Mak-12(MG) Cloud 영구제’,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