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 변했어요 (업데이트)

신 천상비, 캐릭터 고속 성장 지원하는 ‘전광석화’ 시즌 3 진행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전광석화’의 시즌3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전광석화’ 시즌3 서버는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해당 서버에서는 캐릭터 성장 진행에 필요한 속성수련 및 강화수련의 효과가 최대 100배로 증가된다. 또, 매일 다양한 ‘상승부’ 및 ‘배율부’를 지원하며, 은전의 습득량 역시 증가한다.

변신 단계별 보상도 풍성하게 지원한다. 기본 단계부터 6차 선인까지 변신 단계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캐릭터 외형 변형과 함께 장비류가 포함된 ‘전광지원함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전광석화 서버에서는 PVP 콘텐츠 보상을 통해 받게 되는 능력치 상승부를 이용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콘텐츠에도 변화가 생겼다. 공성전, 격전지, 고비사막 등 PVP 콘텐츠를 진행하면 ‘힘상승부(10)’, ‘힘상승부(100)’, ‘숙련상승부(100)’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능력치상승함’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 은전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의 범위가 넓어지며, 서버 전용 재화로 ‘금전도’ 수집할 수 있게 됐다.

같은 기간 이벤트 미션 ‘성장 목표’도 진행된다. 최고 변신 단계인 ‘6차 선인’을 달성한 모든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시즌 종료 후 ‘소원쿠폰’과 ‘전광금강석반지’를 증정한다. 여기에 ‘최고 명호(초월지경)’ 상위 20명에게는  '神사혼의보주'와 '구슬봉인서 2개'를 지급하며, 최상위 3명에게는 ‘전광불패비급서’와 ‘창시자의복’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