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 변했어요 (업데이트)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전설 그룹 ‘템플러’ 신규 용병 2종 업데이트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전설 용병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설 용병 ‘레인’은 감정을 지불하지 않고도 에다가 만든 검인 아스트라를 사용하고 있다. 템플러 중 실질적 리더를 맡을 정도로 뛰어난 힘을 자랑한다. 또 다른 용병 ‘쿠베라’는 에다가 만든 검 ‘아카샤’를 사용하기 위해 용기라는 감정을 지불했다. 템플러 중 막내이며 적을 이겨야 한다는 사명감이 강한 인물이다.

이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화된 테라와 빛바랜 성유물, 고대 전승일지 등 신화 용병 강화에 필요한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신규 용병 소환 박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신규 전설 용병 ‘레인’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게임 접속 1일차에 ‘레인’을 바로 지급하며, 이후 ‘전설 조력자 선물 500개’를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는 ‘전설 계약서’와 ‘영혼 파편’을 받을 수 있는 ‘템플러 박스(레드/블루)’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