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 변했어요 (업데이트)

웹젠, ‘라그나돌’ 한가위 맞아 최대 150회 무료 뽑기 이벤트 진행

웹젠이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에서 최대 150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기념 ‘추석맞이 대요괴 페스티벌’은 오늘부터 15일간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회의 무료 국가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최대 무료 국가 뽑기 횟수는 150회이며,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5일 동안은 캐릭터 최고 등급인 ‘UR’ 등급의 ‘요주 캐릭터’ 유료 뽑기 확률이 10배 증가한다.

한가위 접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휴기간 포함 총 10일 동안 모두 접속한 게임회원들은 최대 1,500개의 무료 환요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캐릭터 보드의 언덕길’ 시즌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릭터 보드의 언덕길’은 단계별로 퀘스트를 수행해 나가는 ‘센본토리이’ 형식의 이벤트 퀘스트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희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10월 1일에는 첫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일본 게임사 구미(Gumi) 그룹에서 제작해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게임 ‘팬텀 오브 더 킬’의 대표 캐릭터 ‘티르핑’과 ‘티파레트’ 캐릭터도 선보인다. 

신규 캐릭터 ‘티르핑’과 ‘티파레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전용 뽑기권 20장을 모든 게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접속 보상을 통해 한 달동안 최대 6,000개의 무료 환요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