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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게임 해야 돼?(출시게임 정보)

컴투스 신작 ‘낚시의 신: 크루’,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이색 콘텐츠 공개!

컴투스 자사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가 7월 20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펼친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낚시의 신' IP를 기반으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며 다양한 어종과 해양 환경을 눈으로 보고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레포츠 게임이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부터 직접 잡은 물고기를 이용해 식당을 운영하거나 대회 등에 참가해 다른 유저와 경쟁을 펼치는 등 여러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낚시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도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낚시뿐만 아니라 코미디, 게임 등 여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낚시의 신: 크루의 특징과 재미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스케치 코미디 전문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에서 낚시와 관련된 부부의 에피소드를 담은 재미있는 콘텐츠가 16일 공개됐다. 

 

https://youtu.be/I0mJBMWHXWM

 

이번에 싱글벙글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은 개그맨 김두현과 이유미 부부 시리즈의 일환으로 낚시를 못하게 된 남편이 아내를 골탕먹이고 게임을 즐긴다는 내용이다. 낚시를 금지당한 남편의 애환을 재치있게 담아 냈으며, 실제 낚시를 대신해 ‘낚시의 신: 크루’를 즐기는 모습을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담아내 팬들로부터 웃음과 공감을 함께 이끌어냈다. 

아프리카 TV와 함께 유명 게임 및 낚시 인플루언서들과도 협업을 펼친다. 이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콘텐츠는 실제 낚시와 게임인 ‘낚시의 신: 크루’가 접목된 형식으로 진행됐다. 인플루언서 만만과 이아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콘텐츠 촬영 현장을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콘텐츠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은 두 크루로 나뉘어 실제 낚싯배를 타고 나가 선상 낚시와 게임을 번갈아 즐기며, 실제 낚시에 버금가는 ‘낚시의 신: 크루’의 손맛과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본편 VOD는 게임 출시 하루 전인 7월 19일부터 게임 공식 유튜브와 각 BJ들의 채널 등을 통해서 순차 공개된다.

유명 낚시 인플루언서 중 하나인 낚시 전문 유튜버 앵쩡 TV 또한 ‘낚시의 신: 크루’ 출시를 축하하는 유튜브 쇼츠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낚시의 신: 크루’는 탄탄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오는 7월 20일 글로벌 170여 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태국어 등 12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