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 변했어요 (업데이트)

‘신선놀음:이모털 월드’, 10월16일 신선계 대규모 업데이트

LT GAMES는 자사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수묵화풍 방치형 모바일 게임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의 10월 16일(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였으며, 이번 업데이트 후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신선계 시스템이 게임에 추가된다고 밝혔다.
 
10월 16일(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경지인 '진선지경/선체지경'이 개방되며, 유저들이 특정 경지에 도달하면, 신선계로 비승할 수 있게 된다. 유저들은 신선계로 비승 후 새로운 시각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선계에서 위월연, 사년 공조, 주작신녀등 새로운 선우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신선계의 새로운 스토리와 메인 임무가 오픈되며, 메인 임무 완료 시 신선계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선계로 비승한 후,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면 <도진현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신선계 신통을 해제할 수 있게 되며 신선계 신통 외에도 신선계 법보를 획득할 수 있다. 신선계 법보는 선력을 다룰 수 있으며, 유저의 진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신선계로 비승한 유저는 경지가 향상됨에 따라 전용 기념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상에는 기념 프로필 테두리와 신규 기념 의상 한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새로운 시스템 '소우주'가 추가되었으며 유저의 체 내에 전용 비기를 가진 소우주를 주조할 수 있고 비기의 시전 순서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전투 중에 소우주를 자신에게 투영하여 소우주와 선우의 본체를 소환해 합체시킬 수 있다. 그리고 천도를 통해 육성 경로를 계획할 수 있고 서로 다른 경로는 소우주의 방향을 결정하며, 상호 간에 억제와 전략 관계가 존재한다.